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교보생명, 정해인과 '교감능력' 캠페인 진행

필드뉴스 유호석 기자
원문보기
교보생명은 배우 정해인과 새로운 광고 교감능력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배우 정해인과 새로운 광고 교감능력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교보생명]


[필드뉴스 = 유호석 기자] 교보생명이 정해인과 '교감능력' 캠페인을 선보인다.

교보생명은 배우 정해인과 새로운 광고 교감능력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애주기별로 맞닥뜨릴 질병 등의 위험에 대한 보장을 균형 있게 고려해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교보생명은 오는 8월까지 '지금 교감하러 교보로감', '교감능력' 등 총 세 편의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 카피에는 고객 중심 경영과 보장부족(underinsurance)을 줄이려는 생명보험사의 사회적 책임을 담았다.

이 회사는 내달 30일까지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통합 앱에서 '공유 능력' 평가, '밸런스 능력' 평가, '보장 능력'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강검진 상품권, 호텔 식사권, 착즙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배우 정해인과 선보이는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험에 균형감이 필요할 때 교보생명을 찾아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보험을 넘어 고객의 금융, 지식, 문화생활에 감을 찾게 해주는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2022년 9월 출시한 통합 앱을 통해 부족한 보장을 점검하는 '보장분석서비스'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건강뿐 아니라 독서, 하루의 루틴(반복적인 습관) 등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보험 계약이 없더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앱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능과 금융 혜택도 지속 확대해 나간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