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래에셋생명, 은퇴자산 안정·수익 추구 '보증형 실적배당보험' 출시

필드뉴스 유호석 기자
원문보기
미래에셋생명이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을 출시했다. [사진 = 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이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을 출시했다. [사진 = 미래에셋생명]


[필드뉴스 = 유호석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을 출시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은퇴자산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퇴직연금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 상품은 50세 이상 고객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를 통해 가입할 경우, 납입 원금을 기준으로 240개월(20년) 동안 정액 지급을 보장한다.

동시에 일임형 자산배분펀드를 활용한 글로벌 분산투자 전략을 통해 자산 운용의 수익성도 추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40개월 동안 발생한 수익으로 펀드에 적립금이 남아 있는 경우 소진될 때까지 연금액을 계속 지급한다.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은 보장된 인출 구조와 전문가에 의한 글로벌 자산 운용을 결합해, 은퇴자산에 대한 스마트한 인출 전략을 제시한다.

해당 전략은 구조적 보증 전문가 운용 글로벌 분산투자 성과 연동 등 네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설계됐으며, 은퇴 생활에서 자산의 안정성과 성장 가능성을 모두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투자 성과가 우수할 경우 인출기간을 20년 이상으로 연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은퇴자의 자산 생존력을 높이는 강점을 가진다는 설명이다.

전순표 미래에셋생명 연금영업부문 대표는 "퇴직연금 보증형실적배당보험은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연금자금을 글로벌 우량자산에 투자하면서 보증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연금을 확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은퇴이후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준비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은퇴자들에게 상품 가입을 추천하였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유튜브 경제방송 채널 '삼프로TV'에 출연해 해당 상품을 소개 중이다. 1회차 방송은 지난 17일 공개됐다. 오는 24일 공개될 2회차 방송에서는 조정식 미래에셋생명 부사장이 직접 출연해 MVP 펀드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