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샤브샤브 & 편백찜 브랜드 '편백회관',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 전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샤브샤브 & 편백찜 브랜드 ‘편백회관’,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으로 창업 지원 / 사진제공=편백회관

샤브샤브 & 편백찜 브랜드 ‘편백회관’,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으로 창업 지원 / 사진제공=편백회관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프리미엄 편백찜 샤브샤브 무한리필 브랜드 '편백회관(扇柏會館)'이 외식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같이의 가치'를 핵심 철학으로 내세운 편백회관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구조를 지향하며,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실질적인 본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창업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편백회관은 2024년 4월 론칭된 브랜드로, 외식 마케팅 경력 20년 이상의 우지형 대표가 이끄는 ㈜맛잡은손이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된 12가지 한약재 육수를 사용한 편백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모든 메뉴와 소스를 본사에서 직접 연구·개발하여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동시에 추구한다.

무한리필 운영 방식에도 불구하고 품질과 맛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신속한 서비스, 다양한 구성으로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편백회관은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선착순 30호점까지는 가맹비를 면제하며, 인테리어 비용도 인하됐다. 시공은 본사가 직접 맡아 공사 마진이 없다.

창업 과정은 본사 상담 → 상권 분석 → 점포 선정 → 계약 체결 → 인테리어 및 직원 교육 → 매장 오픈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마다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이 이루어진다.


사진=편백회관

사진=편백회관


우지형 대표는 "편백회관은 고객에게는 건강한 식사를, 점주에게는 안정적인 운영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외식업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과 혜택을 통해 점주의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