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삼성생명,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심주인 기자] 【베이비뉴스 심주인 기자】

삼성생명,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 다이렉트삼성생명 다이렉트

삼성생명,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삼성생명,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출시. ⓒ 다이렉트삼성생명 다이렉트


삼성생명은 뇌·심혈관 질환의 집중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삼성생명 다이렉트와 삼성금융앱 '모니모(MONIMO)’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가입 전용 상품이다.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은 해당 특약 가입시 뇌출혈, 뇌경색, 심근경색, 협심증 등을 포함한 뇌심혈관 질환과 관련해 검사, 진단, 치료, 입원, 통원, 재활, 회복까지 단계별로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에 걸맞게 뇌·심혈관 질환 관련 11개 특약만으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받을 수 있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실속플랜과 든든플랜 중 선택 가능하며, 직접 DIY(Do It Yourself) 설계도 가능하다. 또한,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했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나이는 최소 20세부터 최대 65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20년납 갱신형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상품 출시에 맞춰 보험료 계산 및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인터넷 (신간편) 뇌심 건강보험」 상품의 보험료를 알아보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편의점 금액권을 증정한다. 가입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입 후 3회차 보험료 납입 및 정상계약 유지 시 납입보험료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5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말(~5/31)까지 진행되며, 삼성생명 다이렉트와 모니모에서 참여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뇌심 건강보험」 은 고객들이 각 치료 단계별로 실질적인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이라며, "평소 뇌·심혈관에 대한 치료비가 걱정되었던 고객이라면 간편한 가입을 통해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