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구달(goodal),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 출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심주인 기자]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구달이 신제품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과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청귤 비타C 27 잡티 케어 앰플’도 함께 디자인 리뉴얼하여 선보인다. 이를 통해 구달은 스테디셀러인 청귤 비타C 라인의 고기능성 제품군을 확장하고, 더 나아가 잡티케어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청귤 비타C 라인은 비타민C가 가득한 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을 함유하여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2024년 올리브영 어워즈 1등을 수상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이 있다. 여기에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순수 비타민C 성분을 더한 고함량 앰플을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피부 톤, 광채,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집중 관리를 가능케했다.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10 흔적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10%와 구달만의 ANTI-TRIPLE CAR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으로 7일 이후 피부톤, 결, 광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꾸준히 한 달 간 사용하면 신경쓰였던 기미&잡티 면적이 20.55% 줄어들뿐 아니라, 모공은 29.67%, 피부 광채와 피부결은 각각 36.9%, 11.5% 개선된다.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은 순수 비타민C로 기미와 잡티를 집중 타게팅하는 '7일 기미잡티이별 앰플’이다.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C를 15% 배합으로 담아내, 피부 겉·속 멜라닌은 완화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준다.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도 없어 촉촉 산뜻하게 기분 좋은 사용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흡수력 있는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과 순수 비타민C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또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저자극으로 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다.

구달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스킨케어를 세분화하여 할 수 있도록 고함량 기능성 앰플을 새롭게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데일리 잡티케어템인 청귤세럼에 더해 결광케어를 하고 싶다면 나이아신아마이드 앰플을, 기미·잡티에 더 집중하고 싶다면 비타C 잡티 케어 앰플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귤 비타C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흔적 앰플’과 '청귤 비타C 15 잡티 케어 앰플’ 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클럽 클리오, 에이블리,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