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비비고 첫 글로벌 앰배서더… “한식 세계화 나선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세븐틴의 축복이 끝이 없네!”

데뷔 10주년을 앞둔 세븐틴이 CJ제일제당 비비고의 첫 브랜드 앰배서더가 됐다. 세레니티, 로즈쿼츠 등 세븐틴과 캐럿의 컬러를 입은 장류, 떡볶이, 김스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세븐틴과 글로벌 소비자들을 겨냥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은 1등 K푸드 브랜드로서 K팝을 대표하는 그룹과 손잡고 전 세계 젠지(Gen-Z)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세븐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비고의 즐겁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 이들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비고와 세븐틴은 ‘테이스트 왓츠 비욘드(Taste What’s Beyond)’를 슬로건으로 ▲캠페인 영상 ▲콜라보 제품 출시 ▲부스∙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오는 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틱톡∙엑스(X) 채널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세븐틴 멤버들이 김밥, 핫도그, 떡볶이 등 다양한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숏폼 영상으이다.


오는 23일 비비고 공식 웹사이트 내에 오픈하는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에 진행된 이 캠페인 영상 촬영에서 세븐틴은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이기도 했다.

5월23에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부터 3일간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비-데이 파티(B-DAY PARTY)’ 행사에 비비고 부스를 열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 2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비-데이 파티의 일환으로 팬들이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에 위치한 ‘CJ 더 키친(CJ THE KITCHEN)’에서 온라인 스탬프를 모아 세빛섬 행사장으로 가져가면 세븐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비고의 글로벌 소비자들을 위한 활동도 예정돼 있다. 하반기에 ‘비비고 | 세븐틴’ 2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미국 등 해외 국가 및 지역에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비비고와 K-푸드를 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