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진주, '라이카' 2개월 대장정 마무리…"관객께 감사"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박진주가 뮤지컬 '라이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라이카'는 냉전시대, 소련의 스푸트니크 2호를 타고 파견된 최초의 우주탐사견 라이카의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박진주는 지난 3월부터 이달 18일까지 약 2개월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라이카'에서 인간을 너무 사랑해 우주로 날아간 개 '라이카' 역을 맡아 감동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박진주는 감성적인 선율에 맞춰 당차고 사랑스러운 라이카를 노래하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섬세하게 감정을 전달했다. 특히 캐롤라인을 향한 짙은 그리움부터 작지만 소중한 생명들과의 교감까지 진정성 있게 표현해 관객들을 '라이카'의 서사에 몰입시켰다.

이에 박진주는 소속사를 통해 "그동안 뮤지컬 '라이카'를 사랑해 주시고 찾아와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가장 먼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렇게 마지막까지 행복하게 B612라는 별에서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도 표했다.

뿐만 아니라 "물론 굉장히 슬픈 순간이지만, 저희는 또 만날 거니까 너무 슬퍼하지 않기로 해요. 헤어짐이 있으면 또 다른 만남이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만남을 기약하면서, 서로 웃으며 따뜻하게 안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뮤지컬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진주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ebada@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