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탄금' 조보아 "이재욱 '천사야'라고 불러, 많이 의지했다"[인터뷰③]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조보아가 이재욱과 호흡에 대해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을 공개한 배우 조보아가 19일 오전 11시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조보아는 이재욱과 호흡에 대해 "이재욱이란 배우가 열정도 엄청나고 욕심도 있고, 현장에서 다른 배우, 스태프들을 마주하는 애티튜드도 너무 좋다. 촬영할 때 리드도 많이 해주고 제가 많이 의지할 수 있게 도와줬다"고 말했다.

이어 "아무래도 저희 작품이 위험한 곳에서 촬영을 많이 할 수밖에 없고 환경적인 부분이 안전을 우선시 해야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재욱이가 많은 의지를 할 수있게 도와주고 연기할 때도 같이 시너지 낼 수 있게 배려를 많이 해줬다"고 밝혔다.

조보아는 "이재욱은 워낙 성격이 좋다. 낯을 가리는 분이면 저도 조심스러워지는데 워낙 잘 다가와주셔서 금세 친해질 수 있었다. 초반엔 ‘재욱아’, ‘랑아’ ‘홍랑아’ 부르다가 재욱이 성격이 너무 좋아서 ‘천사야’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항상 사람을 대할 때 그런 성향이긴 하다. 친해지고 싶은 사람, 내 반경에 들어온 사람의 좋은 점을 더 보려한다. 재욱이는 저를 ‘누나’라고 불렀다. 다르게 부른 건 없었다. 그래도 ‘누나가 더 천사지’라고 했다"고 전했다.

'탄금'은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