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컴백' 라이즈 원빈 "이번 앨범으로 라이즈 설명 끝, 자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라이즈가 이번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그룹 라이즈 정규 1집 'ODYSSEY' 프레스 프리미어가 열렸다.

그룹 라이즈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라이즈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는 2025년 데뷔 2주년에 걸맞는 도약을 위해 또 다시 달리고 있는 라이즈의 '논스톱 성장사'가 담긴 작품으로, 타이틀 곡 'Fly Up'(플라이 업)을 비롯해 총 10트랙으로 구성됐다.

앤톤은 "첫 정규 '오디세이'로 만나뵐 수 있어서 기대된다. '이모셔널 팝'을 하는 라이즈의 음악을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보고 들으면서 즐겨 달라"고 말했고, 소희는 "'리얼 타임 오디세이'의 연장선이 되는 곡이다. 성장의 발자취가 많이 담겨 있다. 전곡 들으며 '리얼 타임 오디세이'를 또렷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설명했다.

원빈은 "라이즈가 어떤 팀이냐 물어본다면 이번 앨범으로 설명이 끝날 것이다. 기대해 달라"며 "정말 우리 팀 참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 그만큼 자신 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쇼타로는 "영화관에서 다같이 프리미어를 봤는데 지난 시간 떠오르며 살짝 울컥했다. 이번 영화가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고 강조했다.

한편, 라이즈는 19일 오후 5시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개최되고 유튜브·틱톡 라이즈 채널 등을 통해 생중계되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Fly Up'과 수록곡 'Bag Bad Back'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