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러기 父' 정형돈, 두 딸 위해 '인맥' 총동원…GD·투어스 사인, 난리 났다 (한작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정형돈이 두 딸을 위해 인맥을 발휘했다.

16일 한유라의 유튜브 채널에는 ''하와이라이프' 찐고수의 셀프수리/사춘기소녀들과 엄마아빠의 왓츠인마이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유라는 카펫 청소와 테이블 페인트칠까지 4년 차 하와이 거주자다운 면모를 자랑했고, 이어 두 쌍둥이 딸과 함께 정형돈을 픽업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두 딸과 생각지 못한 빠른 만남에 놀란 정형돈은 곧 비행기에서 있었던 일들을 풀기 시작했다. 그는 잠든 지 1시간 만에 옆 사람 때문에 꿀잠에서 깼다고 불평하는가 하면, LA 공하에서 옆 사람이 커피를 쏟았다고 털어놓으면서 두 딸의 리액션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족들을 만난 정형돈은 "역시 하와이가 좋다. 마음도 편하고"라며 덧붙였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두 딸을 위한 선물을 꺼냈다.

먼저 지드래곤의 친필 사인을 받은 두 딸은 기쁜 듯 축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음으로 캐리어를 연 두 딸은 보이 그룹 TWS(투어스)의 사인 앨범을 발견하고 비명을 지를 정도로 좋아해 눈길을 끌었다.


"어떻게 된 거야?"라며 놀란 딸들은 결국 정형돈을 안아 주고 어깨 마사지까지 했고, 이에 정형돈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지드래곤과의 친분에 이어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의 작가가 받아 준 투어스 사인 앨범까지 정형돈의 딸 사랑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한작가'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