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수현·백종원 '진정성 의심되는 스타' 1·2위 나란히

아시아투데이 김지항
원문보기


디시인사이드 온라인 투표
승리·김호중·송민호 등 뒤이어

김수현(왼쪽), 백종원./박성일 기자, 연합

김수현(왼쪽), 백종원./박성일 기자, 연합


누리꾼들이 '진정성이 의심되는 스타'로 김수현, 백종원, 승리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논란을 반복해서 진정성이 의심되는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배우 김수현이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이 투표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만2675표 중 3121(25%)표로 1위에 오른 김수현은 지난해 김새론과의 열애설 의혹에 사실무근이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故 김새론 유족 측의 폭로로 미성년자 때부터 교제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기자회견을 통해 부인했던 김수현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폭로가 이어지자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

2위는 1693(14%)표로 백종원이 차지했다. '백주부'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방송가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백종원은 지난 설 연휴 빽햄 선물세트의 가격 논란을 시작으로 원산지 표기 오류, 식품위생 문제 등 여러 의혹이 제기되며 구설수에 올랐다. 논란이 지속되자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경영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백종원은 공식 입장을 통해 이미지 쇄신을 약속했다.

/디시인사이드

/디시인사이드

3위는 1240(10%)표로 승리가 선정됐다. 지난 2020년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어 성매매 알선 및 상습도박 등의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받았던 승리는 출소한 뒤에도 사실상 한국 연예계에서 퇴출됐다. 이후 해외 클럽에서 목격담이 이어지던 승리는 최근 한국에 들어왔으나 이후 또 다른 사업을 위해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 음주운전으로 징역형을 확정 받은 김호중, 사회복무요원 부실 의혹으로 논란을 빚은 송민호, 마약 투약으로 자숙 중 두 번째 음주운전 소식이 알려진 남태현 등이 뒤를 이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