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안재현 ‘가오정’, 넷플릭스 韓 톱10 시리즈 진입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방송화면 캡처.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방송화면 캡처.


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출연하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 뜨거운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19일 KBS2에 따르면 가오정 첫 회가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 대한민국 톱10 시리즈에 진입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가오정은 시골 마을에 생필품을 가득 실은 이동식 편의점(=슈퍼카)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는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를 맡았으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정을 주고받기 위해 정남매로 뭉친 이들은 첫 회에서 충청남도 보령의 효자도로 첫 슈퍼카 배달에 나섰다.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포스터. KBS2 제공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포스터. KBS2 제공


이미 방송 전부터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다른 출연진 조합으로 주목받았다. 차갑고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유쾌하고 웃음이 많은 이민정, 친화력 최강의 예능 전문가 붐, 한계 없는 외모와 꿀잼 예능감을 겸비한 안재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매력만점 꽃미남 배우 김정현과 김재원까지. 이들이 만났을 때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높인 것.

베일 벗은 가오정은 식품 사막화로 위기를 맞은 시골 마을 주민들을 향한 따뜻한 정과 메시지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이는 곧 OTT 화제성으로 이어져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가오정 및 가오정 출연진들에 대한 글이 속속 게재됐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시청자에게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된다. 첫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이민정이 100인분의 요리에 나선 가운데, 폭풍이 몰아쳐 위기에 처한 정남매 5인방 모습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가오정에는 이준영, 신동엽, 이찬원, 위하준, 박규영, 의문의 초특급 배우 등 막강한 게스트들도 출격 대기 중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방송이 정남매의 첫 슈퍼카 배달 적응기였다면, 2회부터는 더욱 깊이 있게 정을 주고받고 웃음을 주고받는 정남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물론 정남매 5인방의 케미도 더욱 붙으며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