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래에셋증권, 초고액자산가 맞춤형 금융서비스 강화…삼성역에 패밀리오피스 점포 신설

필드뉴스 유호석 기자
원문보기
[사진 = 미래에셋증권]

[사진 = 미래에셋증권]


[필드뉴스 = 유호석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초고액자산가 맞춤형 금융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미래에셋증권은 초고액자산가 맞춤형 토탈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 세이지(The Sage) 패밀리오피스' 점포를 서울 강남 삼성역 인근 파르나스타워 30층에 새로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더 세이지는 현자, 지혜를 얻은 사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퍼머넌트 이노베이터(Permanent Innovator, 영원한 혁신가)'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신설 점포는 자산가와 고소득 전문직이 밀집한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 포트폴리오 관리, 전용 상품, 맞춤형 세미나, 전문가 컨설팅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간 디자인은 물결과 파장을 모티브로 '컨템포러리 앤 타임리스(Contemporary & Timeless, 현대적이고 영원한)' 콘셉트를 구현했으며, 편안한 소셜 라운지와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독립 상담 공간도 마련했다.

이 점포는 개인 자산관리(PWM, Private Wealth Management) 부문에 속해 컨설팅팀과 마케팅팀과 긴밀히 협업하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반포역WM을 3년 만에 7000억원 규모로 성장시킨 경험이 있는 장의성 지점장이 점포를 이끈다.

장 지점장은 "미래에셋증권의 글로벌 WM 역량을 활용해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 운용과 평안한 노후에 기여하겠다"며 "VIP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존 VIP 관리 점포인 WM강남파이낸스센터와 WM센터원은 '더 세이지 강남파이낸스센터'와 '더 세이지 센터원'으로 각각 명칭을 변경, 더 세이지 브랜드로 통합 운영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