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1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NCT 도영, 6월 9일 두 번째 솔로 발매…'꿈꾸게 하는 힘' 전달

더팩트
원문보기

지난해 4월 '청춘의 포말' 이어 1년 2개월 만에 솔로 컴백
6월 9일, 솔로 2집 'Soar' 발매


그룹 NCT 도영이 오는 6월 9일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을 들고 1년 2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더팩트 DB

그룹 NCT 도영이 오는 6월 9일 자신의 두 번째 앨범을 들고 1년 2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NCT 도영이 두 번째 앨범으로 또 한 번 '꿈꾸게 하는 힘'을 전달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도영이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앨범 'Soar(소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총 10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울림이 돼 멈춰 있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하는 용기가 되기를 바라는 도영의 마음을 담았다. 그동안 도영이 음악에서 스스로 '꿈꾸게 하는 힘'을 얻어온 만큼 이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두에게 그 힘을 건네고자 한다.

앞서 도영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청춘이 느껴봤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 두 번째 앨범 'Soar'에는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단단해진 메시지를 담아 한 단계 더 성장한 도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영과 소속사는 19일 앨범명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담은 티저 콘텐츠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도영은 'Soar'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3~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비롯해 아시아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DOYOUNG CONCERT [ Doors ]'(2025 도영 콘서트 [ 도어스 ])'도 펼칠 계획이다.

이처럼 눈부신 비상을 앞두고 있는 도영의 두 번째 솔로 앨범 'Soar'는 6월 9일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