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코엑스, 24일 전관 특별관 리뉴얼 … 기획전·스탬프·1만원권 등 기념 이벤트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형호 기자]

서울 삼상역 메가박스 코엑스점이 24일부터 전관 특별관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여름 관객맞이에 나선다.

코엑스점은 메가박스 1호점이자 플래그십 극장으로, 개관 25주년을 맞아 2종 특별관을 도입해 전관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돌비 시네마', 'MEGA | MX4D', '부티크' 외에 'MEGA | LED', '르 리클라이너' 특별관을 추가해 프리미엄 극장 환경을 구축했다.

'MEGA|LED' 특별관은 LG전자 초대형 LED 스크린 'LG 미라클래스'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실사 영화, 애니메이션, 콘서트, 라이브뷰잉, GV, 무대인사 등 다양한 콘텐트를 제공한다. 현재 3개 상영관이 'MEGA I LED'로 운영된다.

6개 상영관은 '르 리클라이너' 특별관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리클라이닝 좌석 시스템을 도입해 관객이 개인 체형과 취향에 따라 좌석을 조절할 수 있고, 마이어 사운드 스피커로 음향 효과를 높였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MEGA|LED' 기획전에서는 뛰어난 명암비와 색재현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화면의 색채감과 깊이감이 뛰어난 작품들을 엄선해 상영한다.


스탬프 이벤트는 5월 24일부터 6월 22일까지 열린다. LED, 리클라이너 등 3개 특별관을 모두 체험한 관객에게 LG 스탠바이미,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 등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만원 관람이 가능한 '텐텐 할인' 이벤트는 6월 한달 간 진행된다. 오전 10시 이전, 오후 10시 이후 일반 상영작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6월 2일부터 'MEGA I LED' 1매와 '르 리클라이너' 1매 총 2매의 특별관 관람권을 선착순 500명에게 2만원 특가로 판매한다.

메가박스 김봉재 멀티플렉스 본부장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국내 멀티플렉스의 부흥을 이끈 상징적인 영화관이다. 이번 리뉴얼은 관객분들께 한 차원 높은 극장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모든 상영관이 특별관으로 업그레이드 됨에 따라, 올여름 개봉을 앞둔 기대작들을 다양한 특별관에서 관람하며 보다 색다른 극장 경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