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꽃갈피 셋’ 아날로그 감성 더한 다채로운 콘텐츠...‘빨간 운동화’ 트랙 티저 공개

스포츠W 노이슬
원문보기
[노이슬]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의 트랙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과 19일, 아이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갈피 셋’의 메인 콘셉트 포토 12종과 ‘빨간 운동화’ 트랙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앨범 커버 이미지로 먼저 선보였던 컷을 포함해 총 12장으로, 각기 다른 배경과 스타일링, 콘셉트를 통해 ‘꽃갈피’ 앨범의 아날로그 감성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공중전화기, 우유 상자, 필름 카메라, 선풍기 등 사진 속에 등장한 소품들도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따뜻한 무드를 더한다. 사랑스럽게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부터 무심한 눈빛까지 아이유의 다양한 표정과 분위기 역시 고스란히 담겼다.

‘빨간 운동화’ 트랙 티저 영상에는 아이유가 직접 등장한다. 아날로그 캠코더 느낌을 풍기는 화면 속 아이유는 캠코더를 향해 수줍게 브이 포즈를 취하고, 화면에서 멀어졌다가 다시 앞으로 달려 나온다. 이어 빨간 운동화를 신은 아이유의 발이 화면에 잡히고 “빨간 운동화”라는 아이유의 목소리가 함께 흘러나와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7일 ‘꽃갈피 셋’의 오마주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