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동군, 과일나라테마공원 새로운 문화공간 탈바꿈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재기 기자]
결혼식 모습.(제공=영동군청)

결혼식 모습.(제공=영동군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군 과일나라테마공원이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자연의 싱그러움과 과일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이 공원에서 이달 10일 한 쌍의 부부가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며 새롭게 단장된 공간의 첫 시작을 알렸다.

이번 결혼식은 기존 곤충체험관으로 활용되던 실내 공간을 리모델링해 마련된 장소에서 진행됐다. 군은 계절 꽃을 식재하고 음향시설을 보강했으며 바닥에는 야자매트를 깔아 안전성과 분위기를 모두 갖춘 공간으로 꾸몄다.

약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공간은 소규모 행사에 적합하며 대관료는 36000원(주말은 20% 할증)으로 저렴한 편이다. 결혼식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행사나 가족 모임 등 다목적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해당 공간은 현재 일반에 대관 중이며 예약을 원하는 경우 과일나라테마공원 운영팀을 통해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결혼식 당일 군은 안전요원 5명을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고 공원 내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도 조성해 하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카페와 연계한 커피 쿠폰 제공 등 편의 서비스도 제공됐다.

신랑 전수겸 씨와 신부 서은아 씨는 "자연 속에서 소박하면서도 잊지 못할 결혼식을 꿈꿨는데 이 공간은 그 이상의 감동을 줬다"고 소감을 전했다.

군 관계자는 "과일나라 테마공원이 체험공간을 넘어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문화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유치해 공원을 더욱 풍성한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