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배민클럽, 티빙과 '맞손'…OTT 결합상품 6월 출시

아시아경제 이성민
원문보기
배달비 무료에 OTT 콘텐츠까지 결합 혜택
3500원 추가 결제 시 티빙 이용 가능
월 100원에 티빙 광고형 상품 첫 달 체험
배달의민족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손잡고 자사의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다음달 2일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배민클럽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배민의 구독 상품으로, 월 3990원으로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결합상품은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 결제하면 티빙(광고형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


배민과 티빙은 누구나 부담 없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 달 2일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프로모션 이용료 1990원에 100원만 추가 결제하면 티빙(광고형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달부터는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야구푸드로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구 중계를 시청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질 수 있도록 '야구푸드'와 '럭키드로우'를 결합한 이벤트다. 다음 달 9일부터 7월 6일까지 구독자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배민상품권과 티빙 프리미엄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배민은 티빙뿐 아니라 상거래,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에 추가적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 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배민 관계자는 "배민의 무료배달과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을 통해 고객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것"이라며 "앞으로 배민클럽 제휴처를 확대하는 등 고객이 만족하는 혜택을 더 늘려나가겠다"고 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