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NCT 도영, 6월 9일 솔로 2집 컴백…성숙한 시선+단단한 메시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NCT 멤버 도영이 오는 6월 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소어(Soar)'를 발표한다.

도영 두 번째 솔로 앨범 '소어'는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도영은 '소어' 앨범이 각자의 자리에서 비상을 꿈꾸는 이들에게 작지만 단단한 울림이 되어 멈춰 있던 걸음을 다시 내딛게 하는 용기가 되기를 바라며, 음악에서 스스로 '꿈꾸게 하는 힘'을 얻어온 만큼, 이제는 자신의 음악을 듣는 모두에게 그 힘을 건네고자 한다.

앞서 도영은 지난해 4월 첫 번째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을 통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청춘이 느껴봤을 법한 솔직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면, 두 번째 앨범 '소어'에는 한층 성숙해진 시선과 단단해진 메시지를 담아, 한 단계 더 성장한 도영의 음악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늘(19일) 0시 NCT 공식 SNS 채널 등에는 비상하는 날개의 움직임을 형상화한 모션과 빛이 확산되는 듯한 연출로 앨범명 '소어'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됐으며,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 일정도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도영은 '소어' 앨범 발매에 이어, 6월 13~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7개 지역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아시아 투어 '도어스(Doors)'까지 폭넓은 행보를 펼치며 'K팝 대표 보컬리스트'로서 또 한 번 눈부신 비상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