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오마이걸 동생' 유스피어, 6월 4일 가요계 데뷔 확정(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WM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USPEER(유스피어)가 데뷔일을 확정했다.

USPEER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스피드 존)'의 퍼스트 시그널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6월 4일 데뷔 소식을 전했다.

유스피어 데뷔 관련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유스피어 데뷔 관련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에는 힘차게 질주하는 인물의 순간을 포착한 모습이 담겼다. 앨범 타이틀 'SPEED ZONE'을 반영한 속도감 넘치는 비주얼과 역동적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USPEER가 세상에 내놓을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동시에 끌어올렸다.

USPEER는 WM엔터테인먼트가 오마이걸 이후 약 10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팀명 USPEER는 'US(우리)'와 'SPEER(질문하다, 묻다)'의 합성어로, "우리가 함께할 세상의 본질을 이해하고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USPEER는 팀의 중심을 잡는 주장 여원을 비롯해 열정 래퍼 소이, 다재다능 육각형 멤버 시안, 사랑스런 미소의 서유, 맑은 매력을 지닌 다온, 통통 튀는 발랄함의 채나, 감성 보컬 막내 로아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7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데뷔 전 리얼리티 'USPEER RUN UP!'을 통해 완성형 실력과 팀워크까지 발휘하고 있는 만큼, USPEER가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으로 보여줄 활약에 글로벌 K-POP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한편, USPEER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EED Z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