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김지석 "건강검진서 뇌에 종양 발견"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지석이 10년전 건강검진에서 뇌에 종양이 발견된 적 있다고 털어놨다.

17일 김지석의 유튜브 채널에는 '(내돈내산) 프리미엄 건강검진 체험기|상탈, 내시경, 그리고 남성호르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지석은 "마흔 중반이 된 내게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면서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받으러 병원으로 향했다.

검진을 위해 18시간 동은 금식을 한 김지석은 "하루 사이에 2kg이 빠졌더라. 현재 73kg이 됐다"고 전했다. 그는 "오늘 받는 건강검진은 프리미엄이다. 일반 병원보다는 살짝 비싼데 생일 기념으로 받아보는거다"고 설명했다.



2~3년 전에 마지막으로 건강검진을 받았다는 김지석은 "당시 실제 나이가 44세였는데 건강 나이는 48세로 나왔다. 원래 40살 넘으면 내 몸이 내 몸이 아니다"고 털어놨다.

특히 김지석은 "사실 제가 10년 전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당시는 30대였다"며 "근데 뇌에 종양이 발견됐다. 다행히 악성은 아니었다. 그 다음부터 건강 검진은 2~3년 내에 풀로 받는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김지석은 3시간동안 꼼꼼하게 건강검진을 받았다. 검사 결과 김지석은 모든 부분에서 다 정상으로 나왔다. 특히 남성 호르몬 수치가 15 이상으로 측정치가 초과되서 나와 눈길을 끌었다. 검진의는 "저도 이렇게 나온 건 처음봤다. 혹시 남성호르몬 치료를 받으신거냐"고 되물었고, 이에 김지석은 "영양제를 잘 챙겨먹고 있다"고 답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2. 2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3. 3박진섭 저장FC 이적
    박진섭 저장FC 이적
  4. 4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5. 5박나래 김숙 SNS
    박나래 김숙 SNS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