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경호, ♥최수영 드라마 홍보도 척척…"너무 아름답게 나와"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배우 정경호가 18일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서 연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배우 정경호가 18일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서 연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배우 정경호가 연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최수영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에는 배우 연제욱과 정경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최화정이 "(최)수영이랑 사귄 지 얼마나 됐냐"고 묻자 정경호는 "14년째 연애 중이다"라고 답했다.

최화정은 "기네스북에 날 일 아니냐"고 놀라움을 표했다.

정경호는 "시간이 너무 빠르다. (최)수영씨도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를 시작한다"라며 최수영이 출연한 드라마를 홍보했다.

김호영은 "(최)수영씨 나오는 드라마에 내가 무당으로 카메오 출연을 했다"며 "둘 다 작품을 하고 있으면 평상시에도 작품 얘기를 하는 편이냐"고 물었다.


정경호는 "너무 밖에서 일 얘기만 하니까 우리끼리 만나서 밥 먹을 때는 일 얘기 안 하고 일상을 공유한다"고 답했다.

최화정은 "'일타 스캔들'이 흥행했을 때 (최수영이) '너무 좋더라, 너무 잘했다' 이런 말 안했냐"고 물었고 정경호는 "왜 안 하지? 저는 해주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정경호는 이어 "이번에 '금주를 부탁해' 너무 아름답게 나와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재차 홍보했다.


정경호는 "수영이 이번 드라마 선택한 이유가 저 때문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경호와 최수영은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4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10년 넘게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