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정경호 "♥수영과 연애 14년째…이번 드라마도 나 때문에 출연"

머니투데이 김유진기자
원문보기
정경호가 수영의 새 드라마를 적극 홍보했다. /사진=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캡처

정경호가 수영의 새 드라마를 적극 홍보했다. /사진=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캡처


여자친구 수영에 대해 물어보는 최화정. /사진=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캡처

여자친구 수영에 대해 물어보는 최화정. /사진=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캡처


정경호가 14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 수영의 새 드라마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18일 방영된 ENA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 싶었어' 11회에서는 배우 정경호, 연제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최화정은 "수영이랑 사귄 지 얼마나 됐지?"라며 정경호의 여자친구인 최수영을 언급했다.

정경호는 "14년째 연애 중이다. 수영이도 '금주를 부탁해'라는 드라마를 시작했다"며 수영의 새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김호영은 "그 드라마 깜짝 출연하고 왔다. '무당' 역할이다. 통편집만 안 당했으면 좋겠다"면서도 "두 사람은 평상시에도 작품 얘기를 나누냐?"고 물었다.

정경호는 "밖에서 일 얘기를 많이 하다 보니까 정작 둘이서 만날 때는 일 얘기는 안 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또 최화정은 "드라마가 흥행했을 때 서로 모니터를 해주는지도 궁금하다"며 두 사람에 대한 질문을 이어갔다.

정경호는 "왜 안 하지?"라며 궁금해하면서도 "나는 모니터를 해준다. 이번에도 드라마가 너무 잘 나왔다. 수영이가 저 때문에 이 드라마를 하겠다고 했다"고 답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