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한해, 17kg 찐 티가 나네…"몸무게 90kg 찍어"('맛녀석')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제공=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사진제공=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THE 맛있는 녀석들' 한해가 몸무게 90kg이라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응답하라 그때 그 시절 특집으로 학교 앞 분식집과 로스구이 맛집을 방문했다.

첫 번째로 방문한 식당은 학창 시절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한 분식집. 문세윤은 맛팁으로 그 당시 추억을 자극하는 카세트와 추억의 가요를 챙겨와 90년대 감성을 되살렸다. 추억에 잠길 때쯤 제작진이 준비한 의문의 라이브 음원이 재생되며 멤버들을 당황시켰다. 음원의 정체는 바로 가수 한해의 라이브였다.

한해는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완창하며 인간 맛팁으로 등장해 멤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절친 문세윤도 몰랐던 사실에 입을 다물지 못하기도 했다. 멤버들의 성원으로 문세윤과 브라운 아이즈의 '벌써 일년'을 즉석 듀엣으로 선보이며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해는 "노래 잘하는 사람 불러서 라이브로 불러 달라는 문세윤의 맛팁을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며 "'벌써 일년'이란 곡이 회사 통틀어 4년 만에 처음으로 TOP100에 진입했다"며 반가운 소식도 전했다. 이에 김준현은 "김성 듀오의 시대가 도래한다. 그 서막을 문세윤 한해가 열었다"라며 축하 메시지를 건넸다.
사진제공=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사진제공=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THE 맛있는 녀석들'에 인간 맛팁으로 나온 한해는 멤버들과 함께 먹방을 즐기며 예능 끼를 여과 없이 발휘했다. 한해는 "먹을 것 너무 좋아한다. 최근 몸무게 90kg을 찍었다. 17kg 넘게 쪘다"라며 충격적인(?) 증량 고백을 하며 현장을 들썩였다.

한해는 기존의 스케줄로 먼저 자리를 비워야 함에도 마지막까지 음식에 대한 집중력은 물론, 물냉면 테이크아웃이라는 '뉴뚱'다운 행보를 펼치며 '원조 뚱' 김준현을 감동시켰다.


한해는 스케줄이 끝나고 두 번째 맛집 로스구이 집에서도 함께 먹방을 펼쳤다. 음식에 대한 진정성은 물론, 식욕만큼 폭발하는 예능력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멤버들과 맛있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추가 멤버 영입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THE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이진호 체납
    신은경 이진호 체납
  2. 2대통령 통일교 겨냥
    대통령 통일교 겨냥
  3. 3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강훈식 K방산 4대 강국
  4. 4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5. 5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KB손해보험 카르발류 감독 사퇴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