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로제, 英 오피셜 ‘메시’까지 입성…캣츠아이도 2주 연속 진입

헤럴드경제 고승희
원문보기
뉴욕 ‘매트갈라’ 행사에서 로제는 양쪽 어깨에 강조된 셍 로랑의 검은색 턱시도 패션을 선보였다. [연합]

뉴욕 ‘매트갈라’ 행사에서 로제는 양쪽 어깨에 강조된 셍 로랑의 검은색 턱시도 패션을 선보였다. [연합]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서 솔로곡 3곡을 올리며 활약 중이다.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함께 부른 ‘아파트(APT.)’와 신곡까지 빠르게 입성했다.

최근 공개된 영국 오피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는 전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26위, 신곡 ‘메시’(Messy)는 100위로 이름을 올렸다.

아로지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 부른 ‘아파트’는 지난해 10월 공개 후 이 차트에 4위로 진입, 올초 최고 2위에 올랐다. 현재 30주 연속 이 차트에 안착해있다.

신곡 ‘메시’(Messy)는 다음 달 개봉 예정인 브래드 피트 주연 영화 ‘F1® 더 무비’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으로 공개와 동시에 차트 100위로 안착했다.

블랙핑크의 또 다른 멤버인 제니의 솔로 1집 타이틀곡 ‘라이크 제니’(like JENNIE)는 69위로 10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하이브와 미국 게펜레코드의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는 ‘날리’(Gnarly)도 2주 연속 차트에 안착하고 있다. 이번주엔 75위를 기록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