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1.6 °
OSEN 언론사 이미지

고윤정, ♥정준원과 사내연애 '커밍아웃'..."결혼도 곧" 고백 ('언슬전')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구도원과 오이영의 사내 연애 스캔들이 병동을 뒤덮었다.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에그이즈커밍)(이하 ‘언슬전’)에서는 최종화가 공개됐다.

이날 오이영(고윤정 분)은 '응애즈'들과의 저녁 회동을 통해 " 같이 사는 사돈총각이 구도원(정준원 분)인데. 나랑 사귄다. 됐냐?"라고 밝혔다.

이에 "언제부터 사귄 거야? 누가 먼저 좋아했어?", "가족 분들은 아셔? 겹사돈 되는거야?"라는 질문이 쇄도한 가운데, 이영은 "내가 알아서 좋은 만남 잘 할테니까 관심들 좀 끄고. 병원에는 비밀로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그러나 다음 날, 모든 간호사, 의사, 교수가 다 알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엄재일(강유석 분)은 "비밀연애는 무슨. 지들만 비밀이지. 병원 사람들 다 안다"라고 투덜대기도.

특히 구도원은 병원 내 은행을 찾은 가운데, "1년 짜리 하나 더 들고 싶다. 단기 적금이 필요하다. 곧 쓸일이 있을거 같아서"라며 철저한 준비성을 자랑했고, 이에 '응애즈'는 "곧이면 혹시, 결혼 자금으로?"라고 물었고, 도원은 무의식적으로 "네"라고 답해 설레임을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김용현 군기밀 누설
    김용현 군기밀 누설
  3. 3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4. 4임종훈 신유빈 결승
    임종훈 신유빈 결승
  5. 5놀뭐 멤버 변화
    놀뭐 멤버 변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