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데이식스, 체조경기장 입성 “여기까지 오는 데 오래 걸렸다...팬들 덕분”

스타투데이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ji.seunghun@mk.co.kr)
원문보기
데이식스. 사진ㅣ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사진ㅣ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데이식스가 체조경기장 입성 소감을 전했다.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데이식스의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 마지막 공연이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9~11일, 16~18일 총 6회 공연으로 진행됐다.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서울 공연은 체조경기장 1회 기준 최대 수용 인원인 1만 6천여 명을 기록, 총 9만 6천 명을 동원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9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시작으로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로 전개된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이다.

‘베스트 파트’, ‘베러 베러’, ‘힐러’,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무대를 연이어 꾸미며 공연 포문을 연 데이식스는 첫 멘트 시간을 통해 “(마지막 서울 공연이라) 뒤가 없는 날이다. 힘이 많이 필요하다. 소리 질러달라”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원필은 “이곳까지 오는데 오랜시간이 걸렸다. 무대 위 팬들에게 둘러싸인 모습에 너무 감사할 뿐이다. 팬들 덕분에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좋은 추억 남기자”라며 다음 곡 ‘그녀가 웃었다’를 열창했다.

이날 데이식스는 오프라인 공연을 비롯해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더 많은 팬들과 호흡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