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신' 서은우, 남자친구 또 저격…"내가 죽길 바라나"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3' 출신 서은우(개명 전 서민재)가 임신을 알린 후 연락이 두절됐다고 주장하는 남자친구를 재차 저격했다./ 사진=서은우 SNS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3' 출신 서은우(개명 전 서민재)가 임신을 알린 후 연락이 두절됐다고 주장하는 남자친구를 재차 저격했다./ 사진=서은우 SNS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3' 출신 서은우(개명 전 서민재)가 임신을 알린 후 연락이 두절됐다고 주장하는 남자친구를 재차 저격했다.

서민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최소한의 도덕성이라도 있으면 연락하라"며"넌 학교도 회사도 잘 나가고 있냐. 나는 아무 것도 못한다. 아프고 힘들어서 매일 수십 번 죽고 싶은데 아기 때문에 버틴다"는 글을 게재하며 초음파 사진을 올렸다.

그는 또 "아기 아빠 A야, 학교 '졸전' 준비랑 인턴하는 회사에서 시계, 의자 출시 준비는 잘 되가냐. 나는 아무 것도 못하고 매일 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게 도와달라고 기도하고 빌면서 버티는데 너는 참 잘 지내나 보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학교 가고, 회사 가고, 취미 생활할 시간은 있나 본데 시간이 지나서 다 잊히고 묻히길 기다리는 거냐. 아니면 그 전에 내가 죽어주길 바라냐"고 썼다.

앞서 서씨는 지난 2일 혼전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남자친구 정씨 얼굴과 실명, 출생 연도, 정씨가 재학 중인 대학교와 학과, 학번 등을 공개했다. 정씨 측이 법적 대응에 나서자 정씨 부친 실명과 직장을 폭로하며 도움을 호소했다.

서은우는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뒤 한양대 대학원에서 기계공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2020년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대기업 대졸 공채 최초 여성 정비사로 주목받았다.


그는 2022년 8월 당시 연인이었던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과 필로폰을 투약한 사실을 SNS에서 고백했고 이듬에 재판에 넘겨졌다. 지난해 1월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