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10연승 가왕vs도전자의 반란...불꽃 튀는 ‘복면가왕’ 우승자는?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복면가왕’. 사진lMBC

‘복면가왕’. 사진lMBC


‘복면가왕’에서 사상 최초 10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무대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245대 가왕 자리의 주인공을 놓고 가왕 ‘꽃보다 향수’와 도전자 복면 가수가 불꽃 튀는 황금 가면 쟁탈전을 펼친다.

가왕전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대결에 판정단 석의 열기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았다. 이어 판정단의 의견이 ‘가왕 꽃보다 향수의 10연승 성공’과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두고 팽팽하게 대립했다. 과연 <복면가왕> 역사상 ‘첫 10연승 가왕의 탄생’과 ‘신흥 가왕의 탄생’ 가운데 왕좌에 앉을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장르를 뛰어넘는 가창력으로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 1’와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승 컬렉터’ 가수 손태진이 정체를 확신한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솔로곡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가득 채우는 고급스러운 음색에 환호가 이어졌다. 이어 손태진은 복면 가수의 정체를 확신하며 디테일하게 추리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 ‘복면가왕’ 역사상 최초의 10연승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강력한 적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수준급 가창력에 녹화장이 술렁였다. 이에 유영석이 “오늘 이분의 승리에 과감히 투자하겠다”고 말하며 한 복면 가수의 실력을 인정하며 적극적으로 지지해 눈길을 끌었다.

역대 최초 10연승 가왕에 도전하는 가왕 ‘꽃보다 향수’의 가왕 방어전 무대는 18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