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를 테마로 한 팝업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8일 팀 공식 SNS를 통해 'PPULBATU 〈FINDING MOA〉 POP-UP'(이하 '파인딩 모아') 개최 소식을 알렸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열린다.
뿔바투는 뿔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합성어다. 데뷔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부터 팀 서사의 중요한 상징으로 쓰인 뿔을 활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뿔바투는 '함께할 때 더해지는 기쁨과 행복'이라는 의미에서 'PLUS X TOGETHER'로도 풀이된다.
'파인딩 모아'는 뚝섬유원지에 불시착한 뿔바투가 모아의 흔적인 'STAR CLOVER'(이하 스타클로버)를 찾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도심 속 탐험가가 된 최용멍(수빈), 황춘(연준), 밤긋(범규), 다고냥(태현), 흠냐링(휴닝카이)의 친근하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파인딩 모아' 애니메이션 속 장면을 재현해 뿔바투의 도심 탐험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모아를 찾아 나선 뿔바투를 따라 팝업 내부로 들어서면 교차로, 공원, 지하철 등 도시 풍경을 구현한 포토존에서 스타클로버를 발견할 수 있다. 각 포토존에는 캐릭터별 대형 입체조형물이 설치돼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파인딩 모아' 테마에 맞춰 여행·피크닉 콘셉트의 의상과 소품을 착용한 새로운 모습의 뿔바투 상품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테마와 연계한 여권 커버, 러기지 택, 런치 박스 등을 비롯해 총 22종의 실용성 있는 상품들이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 단장한 뿔바투는 이달 23일 11시부터 위버스샵(Weverse Shop)과 무신사 드롭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