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6 °
OSEN 언론사 이미지

신기루, 데뷔 20주년 팬미팅 개최→파격 선언 “세미누드 화보 찍을 것”(전참시)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신기루가 데뷔 20주년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신기루와 아이들이 출연했다.

신기루는 팬미팅을 준비했다. 그는 “20주년인데 활동한 지는 2, 3년이다. 입장료는 없을 것이다. 대관을 내 돈으로 (할 것이다). 화보를 찍을 것이다. 50개를 만들어서 리미티드로 할 것이다. 두 컷 정도는 세미누드를 넣으려고 한다. 아예 누드집은 좀 그렇지”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매니저는 신기루의 심리 검사를 준비했다. 신기루는 “일을 한 지 20년 됐다. ‘나는 괜찮은가’ 이런 생각을 요즘 한다. 견뎌낼 수 있는 강한 사람인지 (궁금하다)”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17년 무명 생활이 어땠냐는 질문에 “너무 힘들었다. 주변에서 잘 되는 걸 보니 희망을 얻게 되었다. 그걸로 버텼다”라고 설명했다.

그림 검사 후 상담가는 “마음이 너무 여리고 착하다. ‘너 그렇게 안 해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없다. 애쓰고 있는 것을 주변에서 잘 모르는 것 같다”라고 말했고 신기루는 눈시울을 붉혔다. 신기루는 “안 돼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이렇게 (잘) 되고 나니 스트레스를 받는 제가 싫은 것이다. 힘들다고 인정하는 게 싫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상담 종료 후 신기루는 절친을 만나러 나섰다. 장도연, 이은형, 허안나. 신기루는 “내가 20주년이다. 나의 20년을 복기를 해봤다. 무명부터 지금까지. 돈도 생기고 사람들도 생기고. 결국에 남는 건 사람밖에 없더라. 너네가 있어서 덜 힘들었구나, 이런 생각을 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hylim@osen.co.kr

[사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