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전참시' 아이들 민니, 알고보니 진짜 태국 재벌⋯"母는 리조트 사업, 父는 은행 부회장"

이투데이
원문보기

그룹 아이들의 민니가 재벌설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신기루와 아이들 아이들이 출연했다.

이날 전소연은 “저작권료에 오해가 많으신 거 같다. 솔직히 적다. 작사 작곡을 해도 중국 수입이 더 많다”라고 중국인 멤버 우기를 지목했다.

이에 우기는 “저희가 7년까지는 N분의 1이었다. 재계약 후 개인정산으로 바뀌었다. 조금 자랑스러운 건 처음으로 돈을 벌고 엄마 아빠에게 차를 사드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것은 민니의 집이었다. 현재 숙소를 나와 개인 생활을 하는 멤버들은 모두 각자의 돈으로 집을 얻어 생활 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본 송은이는 “저작권료, 중국 수입도 얘기했지만 민니가 찐”이라며 태국 내 민니의 재벌설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멤버들은 “민니의 태국 집에 가봤는데 그런 집 처음 봤다”, “집이 몇 채가 있다”, “헬스장이 있다”, “공원도 있다”라고 증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민니는 “그냥 3채가 있는 거다. 헬스장이 아니고 헬스방”이라고 해명하면서도 “우리 집이 대가족이라 그렇다”라고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데뷔 전부터 용돈이 아닌 한도를 알 수 없는 아빠 카드로 생활했다는 민니는 “엄마는 리조트 사업을 하고 아빠는 태국 최초 은행 부회장”이라고 밝히면서 “이제는 엄마 아빠 돈 안 쓴다”라고 말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