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산 2번·암투병' 민지영, ♥김형균과 여행 중 입양…되찾은 미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민지영이 남편 김형균과의 유럽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14일 민지영은 개인 계정에 "저희 부부는 모모(반려묘)와 가족이 된 후 6개월 동안 여행보다는 일상을 살았던 모로코를 떠나 다시 유럽 여행 중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그는 "사진은 4월의 독일 프랑크푸르트고요. 앞으로 또 열심히, 그리고 부지런히 유럽을 달려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현재 민지영 김형균 부부는 캠핑카를 타고 유럽 여행 중이다. 사진에는 커플모자를 맞춰 쓴 두 사람이 관광지 곳곳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민지영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행 중 반려묘를 입양하게 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캠핑장에서 아이들(고양이)한테 마지막으로 먹을 사료와 물을 챙겨주고 멀리서 떠나온 자리를 보니 모모만 캠핑카가 서 있던 자리에 앉아서 하염없이 울고 있더라"라며 "마음이 너무 안 좋아서 '모모야' 부르면서 그 쪽으로 달려갔더니 모모가 저를 보고 달려오더라"라고 설명했다.


한편, 민지영은 KBS 2TV '사랑과 전쟁'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8년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했다. 두 번의 유산과 갑상선암 투병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안겼던 그는 유튜브 채널 '민지영TV'를 통해 여행기 영상을 공개 중이다.

사진=민지영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