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에 '임신 협박'한 남녀 구속 기로…취재진에 '묵묵부답'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DB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손흥민에게 돈을 뜯어내려 한 일당이 구속의 기로에 섰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윤원묵 부장판사는 17일 오후 2시 공갈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양 모씨와 공갈미수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용 모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를 열었다.

이들은 오후 1시44분께 포승줄에 묶인 채 법원에 출석했으며, 취재진의 질문에 아무런 답을 하지 않고 법원으로 들어갔다.

손흥민과 과거 연인 관계였던 양 씨는 지난해 6월 임신을 했다면서 초음파 사진을 전달하고, 이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고 협박해 손흥민 측으로부터 3억 원을 갈취한 혐의를 받는다.

양 씨의 남자친구인 용 씨는 올해 3월 손흥민 측에 접근해 7000만 원을 요구하다가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손흥민 측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경찰은 14일 오후 법원에서 체포영장을 발부 받고 두 사람을 체포한 뒤 이튿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또한 두 사람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해 핸드폰 등을 확보했다.

한편 손흥민의 소속사 손앤리미티드풋볼은 지난 15일 입장문을 통해 "허위 사실을 유포하겠다며 선수를 협박해온 일당을 공갈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다. 현재 경찰이 조사 중으로, 수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알려드리겠다"며 "명백한 허위 사실로 공갈 협박을 해온 일당에게 선처 없이 처벌될 수 있도록 강력 법적 대응할 것이며, 손흥민 선수는 이 사건의 명백한 피해자 임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