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콘셉트 포토 공개

국제뉴스
원문보기
[이혜진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아이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총 5장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꽃갈피' 시리즈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구성으로, 과거 앨범들을 떠오르게 하는 오마주 형식으로 연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아이유가 셔츠 차림으로 기타를 들고 눈을 감고 있는 모습부터, 줄무늬 옷을 입고 고깔 모자를 쓴 채 바닥에 엎드린 귀여운 모습, 실루엣만 드러난 미스터리한 이미지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각기 다른 무드의 사진들이 과거의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꽃갈피 셋'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한다.

콘셉트 포토에 사용된 폰트 또한 아날로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에게 오래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일각에서는 "어떤 옛 앨범들을 오마주한 것일까?"라는 해석과 함께, 단순 콘셉트인지 수록곡과 연결된 힌트일지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2014년 '꽃갈피', 2017년 '꽃갈피 둘'을 통해 다양한 리메이크 곡을 선보여 온 아이유는 오는 27일,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 '꽃갈피 셋'을 발매할 예정이다.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꽃갈피' 시리즈의 귀환에 대중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