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프리뷰] 승점 6점짜리 경기! 분위기 반전 절실한 경남과 충남아산 맞대결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경남FC와 충남아산FC가 격돌한다.

경남은 17일 오후 4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12라운드에서 충남아산을 상대한다. 경남은 3승 2무 6패(승점 11점)로11위, 충남아산은 2승 5무 4패(승점 11점)로10위다.

경남은 이번 시즌 초반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다. 부산아이파크, 충북청주 등을 잡고 4경기 무패를 달리며 리그 5위까지 올라가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흐름은 아쉽다. 지난 3경기에서 전부 패배했다.

충남아산은 지난 시즌 K리그2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2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다만 이번 시즌엔 주춤하고 있다. 지난 5라운드 성남FC전부터 5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했으나 직전 2경기에서 졌다.


경남과 충남아산 모두 이번 시즌 가장 큰 고민은 해결사의 부재다. 경남은 도동현, 이강희, 이중민 등이 분투하고 있으나 믿을 만한 골잡이가 부족하다. 카릴, 박민서 등 공격진이 터져야 한다.

충남아산도 올 시즌 뚜렷한 해결사가 없는 상황이다. 이번 시즌 11경기에서 10골을 터트렸는데 아담과 한교원이 2골로 최다 득점자다. 여러 선수가 고루 득점하고 있는 건 긍정적이지만 득점이 더 나와야 한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양 팀 분위기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경남은 11위, 충남아산은 10위지만 승점이 11점으로 같다. 승리 팀은 다른 팀 결과에 따라 8위까지 올라갈 수 있다. 동시에 연패까지 끊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두 팀의 통산 전적은 충남아산이 8승 4무 5패로 앞선다. 지난 시즌 펼쳐진 세 번의 맞대결에서도 충남아산이 모두 웃었다. 이번 맞대결에선 어떤 팀이 승리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