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종석 질투하겠네..아이유, 생일 맞아 남사친 뷔와 안성재 식당서 공개 만남[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방탄소년단(BTS) 뷔의 만남이 또 한 번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모수 서울’에서 아이유와 뷔를 봤다는 목격담이 잇따라 올라왔다. 모수 서울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안성재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하다.

한 누리꾼이 공개한 사진 속 뷔는 편안한 맨투맨 차림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었고, 그의 맞은편에 앉은 여성은 아이유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이날 아이유로 추정되는 여성이 입고 있던 체크 남방이 지난 14일 아이유가 팬들과 진행한 보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착용한 옷과 매우 유사해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추측을 더욱 키웠다.

다만 목격자들에 따르면, 두 사람만의 만남은 아니었으며 여러 지인들과 함께 자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아이유의 신곡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팬들은 뮤직비디오 속 캐릭터 이름을 변형해 ‘태준’(뷔)과 ‘지혜’(아이유)라는 별칭을 붙였고, 뷔 역시 자신의 SNS에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태준아, 지혜야 행복해라”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의 과몰입에 응답하기도 했다.

뷔는 또 지난해 9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의 앙코르 콘서트에도 직접 방문해 공연을 관람하며 두 사람의 끈끈한 인연을 보여줬다.


이번 목격담에 대해 팬들은 “아이유, 뷔도 레스토랑 예약 티켓팅 했나?”, “태준이랑 지혜 또 만났네”, “둘 다 인복이 많아서 훈훈하다”, “보기만 해도 따뜻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뷔는 오는 6월 10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앞두고 있으며, 아이유는 오는 27일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을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온라인 커뮤니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