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에일리, 내게 과분한 여자"..초호화 결혼식 현장 깜짝공개!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가수 에일리와 방송인 최시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16일 유튜브 채널 ‘내조왕 최시훈’에는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엔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다.

결혼식장에 먼저 도착한 최시훈은 “결혼하는 기분이 실감난다”며 “이따가 기절하는 거 아닐까 걱정된다”며 긴장된 마음과 설렘을 내비쳤다. 이윽고 최시훈이 단정한 턱시도를 입고 입장했고, 이어 신부 에일리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하객들 사이에서는 감탄이 터져 나왔다.

혼인서약서를 낭독하는 순간에도 두 사람은 서로 마주 보며 웃음을 터뜨리는 등 사랑이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마이크를 잡은 에일리는 “여러분 앞에서 이렇게 말하는 것도 큰 용기”라며 “멀리서 와주신 가족들과 사랑하는 친구들 앞에서, 다시 한 번 서로에게 약속을 전하고 싶었다”고 진심을 전했다.


특히 최시훈의 고백이 결혼식의 하이라이트였다. 그는 “에일리는 너무 멋진 인생을 살아온 사람이고, 앞으로도 찬란하게 빛날 사람”이라며 “그런 그녀가 제 곁에 있어주는 것이 너무 과분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 마음 변치 않고, 존경하고 존중하며 늘 웃음이 끊이지 않도록 하겠다”며 평생을 함께할 각오를 전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준비한 편지를 꺼내든 최시훈은 “제가 워낙 내성적인 성격이라 에일리가 이것저것 바란 것들이 있었는데 하나도 제대로 못 해줘서 항상 미안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실 멋지게 춤도 추고 노래도 불러주고 싶었지만, 용기가 나지 않더라”며 쑥스러운 듯 웃어 보였다.

진심 가득한 말과 소박하지만 따뜻한 이벤트로 꾸며진 두 사람의 결혼식은 ‘잔잔한 감동’ 그 자체였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에일리의 눈빛에서 사랑이 느껴졌다”, “최시훈 진짜 진심이 묻어나 감동”,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린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전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