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대성, 빅뱅 형들 사랑 영원해…첫 콘서트에 지드래곤·태양 뭉쳤다 ('집대성')

OSEN
원문보기

[OSEN=김예솔 기자] 대성의 첫 콘서트에 빅뱅 지드래곤, 대성이 뭉쳤다.

16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서는 '19년만에 첫 솔로 콘서트' 제목으로 대성의 첫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대성의 콘서트에는 관객으로 군대 동기인 빈지노, 고경표, 주원이 함께했다. 또, 산다라박, 허영지, 효정, 그리고 거미와 조정석 부부가 함께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대성의 대기실에는 빅뱅의 멤버 태양이 찾아왔다. 제작진은 태양에게 '집대썬'으로 미션을 줬다. 제작진은 선물로 출연권을 주자 태양은 "출연권이 있어야 나갈 수 있는 거냐. 나는 거의 지금 명예 회장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태양은 대성에게 뽀뽀 받기 미션을 보고 고민했다. 태양은 "대성이는 누군가를 만지는 걸 싫어한다. 뭐 어떻게 해야 뽀뽀를 받을 수 있지. 유도를 해야하는 건가"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이날 무대에 지드래곤이 등장해 태양과 지드래곤, 대성 조합이 완성돼 눈길을 사로 잡았다. 태양은 지드래곤의 인터뷰를 시작했다. 태양은 "오늘 대성이의 콘서트 오셨는데 소감 한 마디 해달라"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대성이 파도에 휩쓸려 갈 뻔 했다"라며 "대성이가 진짜 고향에서 집을 열었다. 감개무량하고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집대성']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4. 4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