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막내딸 떠나보내는 날’ 아버지의 섭섭함 폭발! 심현섭, ‘정식 사위’ 신고합니다(조선의 사랑꾼)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조선의 사랑꾼’에서 ‘4월 신랑’ 심현섭이 맞이한 신부 ‘♥정영림’의 아버지가 막내딸을 떠나보내는 절절한 마음을 전한다.

오는 19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마침내 평생의 인연이 된 심현섭♥정영림의 결혼식 본식이 공개된다.

영상 속 정영림은 신부 대기실에서 울먹이는 눈으로 부모님을 맞이했다. 하지만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아버지는 딸의 눈을 피하고 앞만 바라봐 의아함을 자아냈다.

심현섭이 맞이한 신부 ‘♥정영림’의 아버지가 막내딸을 떠나보내는 절절한 마음을 전한다.사진=TV조선 제공

심현섭이 맞이한 신부 ‘♥정영림’의 아버지가 막내딸을 떠나보내는 절절한 마음을 전한다.사진=TV조선 제공


한편 아버지와 딸이 동반 행진하는 ‘버진 로드’에서 정영림의 아버지는 “천천히 가라, 천천히...”라고 말하며, 울컥한 마음을 눌러 담은 채 딸에게 발걸음을 맞췄다.

이후 VCR에 포착된 ‘정식 사위’ 심현섭의 큰절은 큰 울림을 안겼다. 감동의 순간이 지나자 정영림의 아버지는 제작진에게 “좀 섭섭하다”고 딸을 시집보내는 아쉬움을 전했다.

사랑하는 막내딸의 행복을 비는 아버지의 진심과 감동이 담긴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5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