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조정석♥거미, 대성 콘서트서 데이트…축제 그 자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 유튜브 채널 ‘집대성’ 화면 캡처

사진= 유튜브 채널 ‘집대성’ 화면 캡처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 부부가 가수 대성의 콘서트 현장에서 다정한 데이트를 즐겼다.

16일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는 ‘19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패밀리가 떴다 2025v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며 대성의 서울 공연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4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대성의 첫 단독 콘서트 무대 뒤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허설 도중 팬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자 대성은 쑥스러워하면서도 곧바로 음악에 집중,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대기실에서는 ‘집대성’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렸다. 대성은 “왜 이런 걸 준비하셨냐”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지만, 이내 환한 미소로 고마움을 전했다.

공연 첫날에는 안소희가 관객석에 모습을 드러냈고, 둘째 날에는 빈지노, 고경표, 주원 등 절친 ‘군뱅’ 멤버를 비롯해 산다라박, 허영지, 오마이걸 효정 등 다채로운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조정석과 거미 부부가 나란히 공연장을 찾아 현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콘서트를 마친 대성은 “솔직히 처음엔 응원법이 잘 될까 반신반의했는데, 팬분들이 정말 열심히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즐거움을 느꼈다. 오늘 무대는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대성은 팬들과의 특별한 호흡 속에서 더욱 깊어진 무대 매너와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했다.

#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