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굿 띵' MV 티저 공개…극과 극 오가는 온도 차 매력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이들(i-dle)이 상반된 티저를 통해 신곡 '굿 띵'(Good Thing)의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미니 8집 '위 아'(We are)의 타이틀곡 '굿 띵'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동시에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아이들은 아수라장이 된 지하철 안에서 소리를 지르고 뛰어다니며 난투극을 벌였다. 특히 엉망이 된 현장을 배경으로 중독성 강한 훅과 재치 있는 가사가 흘러나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다른 영상에서 흰색의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멤버들은 카메라 앞에서 손뼉 치고 환하게 웃으며 밝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후 카메라가 꺼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한 표정으로 자리를 뜨며 극명한 온도 차를 드러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굿 띵'은 선공개곡 '걸프렌드'(Girlfriend)에 이어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목소리를 편집해 악기처럼 만든 보컬찹과 오토튠 사운드가 감각적인 무드를 더한 중독성 강한 곡이다.

아이들은 앞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굿 띵'의 숏 버전 음원, 숏폼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곡 제목에 맞게 엄지를 치켜세우는 센스 있는 안무가 눈길을 끌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편 아이들의 미니 8집 '위 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