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재욱, 미국서 급성 뇌출혈→병원비 5억원…"눈 감고 싶었다"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배우 안재욱이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미국에서 뇌출혈 수술을 받았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사진=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안재욱이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미국에서 뇌출혈 수술을 받았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사진=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안재욱이 미국에서 뇌출혈 수수을 받았던 경험을 털어놓는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안재욱은 1세대 한류스타이자 배우 겸 가수로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방송에서 안재욱은 휴가차 미국을 찾았다가 원인불명의 급성 뇌출혈로 쓰러졌던 경험이 있다고 밝힌다.

안재욱은 생존율 50%의 상황에서 머리를 절개하는 5시간의 대수술을 받았다고. 이 수술로 청구된 병원비는 무려 5억원이었다고 고백한다.

이에 안재욱은 기적적으로 깨어났지만 "눈을 감고 싶었다"고 당시 심정을 밝힌다.

안재욱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촬영 당시 비화도 공개한다. 요즘 한류 스타가 부럽다고 말하며 과거 출연료를 받지 않고 공연했던 경험을 이야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안재욱의 등장으로 출연자들의 눈빛이 달라지자 윤다훈은 위기의식을 느낀다. 박원숙의 '최애 아들 자리'를 두고 두 사람은 불꽃 튀는 경쟁을 벌인다.

기적을 담은 안재욱의 이야기는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