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아현, 건물+집 경매로 넘어갈 위기…깊은 한숨 (대운을 잡아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돈방석에 앉은 선우재덕과 박상면이 말다툼을 벌인다.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25회에서는 전 재산을 잃은 이미자(이아현 분)와 돈방석에 앉은 김대식(선우재덕), 최규태(박상면)의 극과 극 하루가 그려진다.

앞서 하루아침에 남편과 건물까지 잃은 미자는 막막한 현실에 눈물만 흘렸다. 독촉장에 시달리던 미자는 살고 있던 집마저 경매로 넘어갈 위기에 처하자 남편을 원망했다. 그녀는 규태를 찾아가 이산빌딩 매매 잔금을 요구하지만, 규태는 생전 무철에게 모두 건넸다며 거짓말을 했다.

방송에서는 평화롭게 지내던 대식과 규태가 무철의 가족들이 거주하고 있는 집까지 경매에 넘어갔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다. 양심의 가책을 느낀 규태와 대식은 홀로 차지한 무철의 건물 잔금과 복권 당첨금을 미자네 가족들에게 나눠줘야 할지 고민에 빠진다.

검은 속내를 감춘 대식과 규태는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며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대식이 200억대 자산가가 된 사실을 모르는 규태는 으스대며 큰소리를 치고, 자존심이 상한 대식은 끝내 참아왔던 분노를 터트린다.

한편 추락 사고 이후 의식불명 상태였던 무철은 폐지 수거 어르신의 집에서 발견된다. 그가 과연 건강을 되찾고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KBS 1TV 일일드라마 ‘대운을 잡아라’ 25회는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1 '대운을 잡아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