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단독] '언슬전 아이돌' 하이보이즈 '엠카' 출격…강유석·투바투 연준·수빈 무대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tvN 인스타그램

tvN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하이보이즈가 '엠카'에 뜬다.

16일 뉴스1 취재 결과,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연출 이민수/이하 '언슬전')에서 탄생한 보이그룹 하이보이즈는 Mnet 음악방송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언슬전'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의사 생활을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다. 극 중 엄재일(강유석 분)은 과거 '원 히트 원더'로 남은 아이돌 그룹 하이보이즈 멤버 '엄제이'로 현재는 산부인과 전공의다. 최근 회차에서는 엄재일이 하이보이즈로 활동할 때 장면이 등장했다. '아이돌' 비주얼을 한 엄재일과 함께 탑키(연준 분)와 빈(수빈 분)이 하이보이즈 멤버로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언슬전'에서 탄생한 하이보이즈는 드라마 장면으로 끝나지 않고 실제 음원 녹음,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진행해 실재하는 그룹처럼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보이즈의 노래 '그날이 오면'은 지난 11일 '언슬전'의 OST 형식으로 발매됐고, 경쾌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으로 음원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강유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수빈은 실제로 '그날이 오면' 춤 연습을 함께 해왔다. 이들은 '엠카'를 통해 한 그룹 같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보이즈의 '엠카' 무대는 '언슬전' 애시청자는 물론 K팝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언슬전'은 지난 11일 방영된 10회에서 7.5%(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화제성 분석업체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펀덱스가 발표한 TV-OTT 드라마 부문 화제성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영까지 2회 남긴 가운데 하이보이즈 무대가 '언슬전'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