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뷔, ‘안성재 식당’ 모수 목격담 솔솔..태준♥지혜 또 만났네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BTS 뷔의 목격담이 등장했다.

지난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모수 서울에서 뷔와 아이유를 봤다는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다. 모수 서울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이었던 안성재 셰프가 오픈한 식당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뷔는 편안한 맨투맨 차림으로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고, 앞에 있는 뒷모습의 여성은 아이유로 추정되고 있다. 특히 지난 14일 아이유가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진행한 보이스 라이브 때 입은 체크남방과 유사한 옷을 해당 여성이 입고 있기에 두 사람의 만남을 추측하고 있다.

다만 목격담에 따르면 해당 자리에는 두 사람만 있던 것은 아니고 지인 여러 명이 더 함께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아이유가 발매한 신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한 누리꾼은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의 이름을 변형한 ‘태준’, ‘지혜’라고 이야기한 뒤,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바 있고, 이후 뷔가 SNS에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태준아 지혜야 행복해라”라는 글을 게재하며 과몰입에 힘을 실었다.

뿐만 아니라 뷔는 지난해 9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의 앙코르 콘서트에도 참석해 공연을 관람했다. 계속해 이어지는 두 사람의 인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목격담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유, 뷔도 예약 티켓팅 했을까”, “태준이랑 지혜 또 만났네”, “둘다 사람 잘 챙기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 “훈훈하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뷔는 오는 6월 10일 전역을 앞두고 있으며, 아이유는 오는 27일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을 발매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온라인 커뮤니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