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종석 눈감아..아이유, BTS 뷔와 '식사 데이트'? 목겸담 솔솔[SC이슈]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와 가수 아이유의 식사 목격담이 확산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울 안성재 레스토랑 '모수'에서 뷔와 아이유를 봤다는 목격담과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뷔로 추정되는 인물이 한 여성과 함께 식탁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여성은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지만, 벙거지 모자와 체크무늬 셔츠를 착용한 모습이다.

팬들은 사진 속 여성이 아이유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벙거지 모자와 체크 셔츠가 아이유가 자주 착용하는 애착 아이템이라는 점에서다. 특히 16일은 아이유의 생일이기도 해, 두 사람이 생일을 기념해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앞서 뷔는 지난해 1월 군 입대를 앞두고 아이유의 신곡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뷔는 당시 아이유로부터 직접 연락을 받고 음악을 먼저 듣고는 "너무 취향이라 출연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았다"며 출연 배경을 밝혔다.

아이유 역시 해당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영상에서 뷔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그는 "뷔가 일주일 후면 입대였는데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을 맞춰줬다"며 "그동안 쌓은 인복을 이 앨범에 다 쓰는 것 같다"고 밝혔다. 남자 주인공에 대해 "소년미와 듬직함을 동시에 가진 인물을 찾고 있었고, 그 시점에 뷔와 연락이 닿아 유일무이한 캐스팅이 됐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작품을 계기로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9월에는 뷔가 군 복무 중임에도 아이유의 콘서트 앙코르 무대 현장을 찾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SBS '인기가요' 공동 MC로 인연을 맺은 후, 약 10년 만에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역고소
    나나 역고소
  2. 2손흥민 월드컵
    손흥민 월드컵
  3. 3광주 전남 통합
    광주 전남 통합
  4. 4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신승훈 대만 리그 임대
  5. 5김혜리 수원FC 위민
    김혜리 수원FC 위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