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1호가 될 순 없어2' 최양락·팽현숙, 유채꽃밭서 박보검·아이유 재현

더팩트
원문보기

2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

'1호가 될 순 없어2'의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의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는 모습 등이 그려진다. /JTBC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방송인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박보검과 아이유로 변신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 시즌2(이하 '1호가 될 순 없어2') 제작진은 16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1호가 될 순 없어2'는 '이혼율 0%' 개그맨 부부의 세계에서 이혼 1호의 탄생을 막기 위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2020년 1월 시작해 2021년 8월 막을 내린 시즌1은 '미친 인간아' '부부 예약제' 등 수많은 레전드를 탄생시켰고 시청률 또한 5%대(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 속 제주도 유채꽃밭 장면을 완벽하게 패러디한다. 작품 속 양관식(박보검 분)과 오애순(아이유 분)으로 변신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애틋하고 수줍었던 관식과 애순의 첫 뽀뽀 장면을 반전으로 재해석하며 최양락이 팽현숙의 뽀뽀를 필사적으로 막아낸다. 팽현숙의 불도저 같은 애정 공세와 이를 거부하는 최양락의 리얼한 반응은 매운맛 웃음을 예고한다.

개그맨 부부들이 한자리에 모여 극한의 리얼리티를 펼치는 '1호가 될 순 없어2'는 오는 28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