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7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로제, 브래드 피트 주연 'F1 더 무비' OST 참여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그룹 블랙핑크(BLACK PINK)의 로제 2024.8.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 PINK)의 로제 2024.8.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브래드 피트와 '탑건: 매버릭'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만난 'F1 더 무비' OST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참여했다.

'F1 더 무비' 측이 최근 공개한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에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팝가수 에드 시런과 로제를 비롯해, 버나 보이, 돔 돌라, 로디 리치, 마이크 타워스, 매디슨 비어, 도자 캣, 테이트 맥레이, 레이, 크리스 스테이플턴, 티에스토, 섹시 레드, 페기 구 등으로 구성된 라인업은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를 예고하는 'F1 더 무비'의 역대급 스케일과 미친 속도감의 장르적 쾌감을 배가할 사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특히 세계적인 팝 아이콘이자 K팝 아티스트인 로제와 한국이 낳은 글로벌 톱 DJ 페기 구의 참여가 국내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이 가운데, 로제가 참여한 싱글 트랙 '메시'(Messy)는 한국시간 기준 지난 9일 뮤직비디오가 공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OST만으로도 화제를 일으키는 'F1 더 무비'는 아드레날린을 수직 상승시키는 액션과 몰입을 더하는 스토리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F1 드라이버 '소니 헤이즈'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영화 'F1 더 무비'는 오는 6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세관 마약밀수 의혹
    세관 마약밀수 의혹
  2. 2손흥민 태극기 벽화
    손흥민 태극기 벽화
  3. 3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심형탁 아들 하루 슈돌
  4. 4서유리 악플러 처벌
    서유리 악플러 처벌
  5. 5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