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나영석이 꽂힌 남자, 박병은... '나는 일반인이다' 화제

한국일보
원문보기
배우 박병은 일상 담은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
16일 오후 6시 공개... 예고편부터 뜨거운 반응


박병은이 나영석 PD와 새 콘텐츠 촬영에 나섰다. '나는 일반인이다' 예고 영상 캡처

박병은이 나영석 PD와 새 콘텐츠 촬영에 나섰다. '나는 일반인이다' 예고 영상 캡처


배우 박병은과 나영석 PD가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나영석 PD는 '채널십오야'를 통해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 예고편을 공개했다.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동안 일반인을 표방하는 자연인 박병은의 일상과 취미를 엿보며 함께 체험하는 시리즈형 예능 콘텐츠다.

이는 '나영석의 지글지글'과 '나영석의 와글와글' 출연을 통해 낚시·러닝 등 다양한 취미를 뽐냈던 박병은의 하루가 궁금했던 나 PD가 그의 일상을 담은 예능 콘텐츠를 기획·제안하며 성사됐다.

특히 예고편에 담긴 박병은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촬영보다 강원도 화천으로 먼저 떠난 박병은은 떠나기 전 피부과 관리 받는 모습부터 낚시터 확인과 낚싯대 설치 등 '취미부자' 다운 열정을 보여줬다.

예고편에 등장한 윤택.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 영상 캡처

예고편에 등장한 윤택.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 영상 캡처


또한 MBN 인기 교양 '나는 자연인이다'의 윤택이 예고편 내레이션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그는 박병은의 일상을 지켜보면서 "이거 완전 '나는 자연인이다'인데?"라며 웃었다.

그뿐만 아니라 박병은과 나영석 PD와의 신선한 케미도 기대가 되는 포인트다. 앞서 출연한 '지글지글', '와글와글'과는 또 달리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에서 보여줄 두 사람만의 자연인과 일반인 사이 '콤비 케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박병은의 나는 일반인이다' 봄 편 1회는 5월16일 오후 6시, 봄 편 2회는 5월 23일 오후 6시에 '채널십오야'를 통해 공개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